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갤럭시 10주년 기념작 '갤럭시S10' 트리플 카메라 탑재하나


▲갤럭시S10 컨셉

애플이 내년에 출시될 아이폰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도 갤럭시S 10주년 기념작 '갤럭시S10(가칭)'에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출시한 갤럭시S9 플러스에 갤럭시S 최초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바 있다.

1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애플과 삼성전자가 내년에 출시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에는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지산 키움증권 연구원은 "내년에 출시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메인 카메라는 듀얼을 넘어 트리플 카메라로 진화할 것"이라며 "트리플 카메라는 광학줌 성능을 개선시키고, 고화질을 구현하는 등의 강점을 지닌다"고 말했다.

또, 김동원 KB증권 연구원도 "애플이 아이폰의 3D AR(증강현실) 기능 강화를 위해 트리플 카메라를 채택할 것"이라며 "삼성전자도 내년에 트리플 카메라와 3D 센싱 모듈 탑재를 검토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다.

중국 화웨이는 지난 3월 세계 최초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된 화웨이 P20 프로를 공개했다. 이 스마트폰은 40MP RGB 센서, 20MP 흑백 센서 및 망원 렌즈가 탑재된 8MP 센서로 구성된 라이카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매체 더 버지는 화웨이 P20 트리플 카메라 성능이 갤럭시S9 플러스, 아이폰X 듀얼 카메라보다 뛰어나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내년은 갤럭시S 출시 10주년이 되는 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10' 코드명으로 비욘드(Beyond)를 선정하고 가능성을 뛰어넘는 진정한 혁신 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루머에 따르면 갤럭시S10에는 전면 지문인식 탑재도 유력하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nekok.phonekok&hl=ko


모바일에서 게임을 많이 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되면서 성능좋은 스마트폰을 

찾으시죠. 최신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프리미엄폰을 최저가에

구매하실수 있는 폰콕에서 가격비교하시고,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추천지점에 "SQ6TE" 입력하시고, 전화번호만 입력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



앱사용법은 너무 쉬워서 설명하기가 더 어렵네요.

로그인하시면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바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첫화면의 셋팅값은 SK기준으로 퍼펙트S요금제 기준으로 보여집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끔 비싼요금제만 구매가능하신줄 아시는 분들이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