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2019년 아이폰 '트리플 렌즈 카메라' 탑재…LG이노텍 모듈 공급하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nekok.phonekok&hl=ko


모바일에서 게임을 많이 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되면서 성능좋은 스마트폰을 

찾으시죠. 최신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프리미엄폰을 최저가에

구매하실수 있는 폰콕에서 가격비교하시고,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추천지점에 "SQ6TE" 입력하시고, 전화번호만 입력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



앱사용법은 너무 쉬워서 설명하기가 더 어렵네요.

로그인하시면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바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첫화면의 셋팅값은 SK기준으로 퍼펙트S요금제 기준으로 보여집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끔 비싼요금제만 구매가능하신줄 아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애플이 2019년에 출시될 아이폰 라인업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28일(현지시간) 대만 경제일보는 도이치증권 애널리스트 지안리 루(Jialin Lu) 보고서를 인용해 "애플이 2019년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폰을 출시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지안리 루는 보고서에서 애플이 2019년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를 채용한 아이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면서 기존 듀얼 렌즈 카메라보다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3D 및 증강현실(AR) 구현에 유리하다고 전했다.

카메라 모듈 공급업체로는 대만 달리(Dali), 소니, 샤프, LG 이노텍 및 알프스 등이 포함됐으며, 이중 달리는 주로 카메라 렌즈를 공급할 것이라고 경제일보는 전했다.

애플 차기 아이폰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달 초 대만 유안타 증권 애널리스트 제프 푸(Jeff Pu) 역시 "애플이 내년 하반기 트리플 렌즈 카메라를 장착한 아이폰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