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영상] 유출된 도면으로 제작한 '아이폰SE2' 컨셉트…한손에 '쏙'


 

 유튜브 채널 컨셉트크리에이터(Concept Creator)에서 새로운 '아이폰SE2' 컨셉트 렌더링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아이폰SE2' 컨셉트는 온라인에 유출된 캐드(CAD) 도면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전면은 아이폰X를 연상시키지만 측면과 후면은 오리지널 아이폰SE와 아이폰5S와 비슷하다.

하단에서는 3.5mm 헤드폰 잭도 제거됐다. 루머에 따르면 아이폰SE2 크기는 4인치 아이폰5S와 동일하지만 4.7~5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컨셉트대로 아이폰SE2에 홈 버튼이 제거된 풀스크린이 탑재된다면 페이스ID 지원 여부도 관심사다. '아이폰SE2'가 보급형인만큼 부품 가격이 비싼 페이스ID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란 관측도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nekok.phonekok&hl=ko


모바일에서 게임을 많이 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되면서 성능좋은 스마트폰을 

찾으시죠. 최신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프리미엄폰을 최저가에

구매하실수 있는 폰콕에서 가격비교하시고,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추천지점에 "SQ6TE" 입력하시고, 전화번호만 입력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



앱사용법은 너무 쉬워서 설명하기가 더 어렵네요.

로그인하시면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바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첫화면의 셋팅값은 SK기준으로 퍼펙트S요금제 기준으로 보여집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끔 비싼요금제만 구매가능하신줄 아시는 분들이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