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메시지에서 구글 활용하기

아이폰 메시지 앱을 이용하면 단순한 글자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스티커와 손글씨 스케치도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글도 합세했습니다. 구글 앱을 내려받으면 아이메시지에 구글 아이콘이 뜹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구글 검색 결과를 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움짤이나 날씨, 장소, 동영상은 버튼이 따로 마련돼 있어 더욱 쉽게 메시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움짤(GIF)
11111



메시지 앱에서 움짤(GIF) 파일을 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통해 원하는 GIF 파일을 선택한 뒤, 공유하면 됩니다. 돋보기 검색 버튼 대신 GIF 버튼을 누르면 GIF 파일 검색 결과만 보여줍니다. 스티커 대신 움짤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날씨 및 장소
222222222222222222



메신저로 대화하다 보면 날씨나 식당 정보에 관해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약속을 잡을 때요. 이럴 때 구글 검색 결과를 공유해도 좋겠습니다.
동영상



동영상 버튼을 누르면 메시지로 유튜브 동영상을 공유하기 쉽습니다. 수신자도 유튜브 앱을 켜지 않아도 메시지 앱 안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구글 검색 결과에는 다른 영상 플랫폼 영상은 나오지 않습니다. 유튜브 영상 결과만 나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nekok.phonekok&hl=ko



G7 씽크를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하시면 사은품과 폰콕에서 사전예약하시면

스마트폰최저가 구매를 하실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화면에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해당요금제에 해당하는 최저가로 모델이 나열됩니다.

처음 보여지는 기준은 퍼펙트요금제 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추천지점이 없으시면 랜덤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