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애플 '아이폰SE2' 공장 CAD 도면 유출.. 아이폰X '노치' 탑재 되나



▲올릭사에서 유출된 '아이폰SE2' 렌더링

 애플의 차기 보급형 '아이폰SE2' 또는 '아이폰SE2018'의 공장 CAD 도면의 스파이샷이 온라인에 유출됐다.

유명 IT트위터리안 온리크스(@leaks)가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CAD 도면은 '아이폰SE2'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전체적으로 아이폰X와 아이폰5S를 혼합한 듯한 느낌을 준다.

먼저, 전면에는 아이폰X 스타일의 노치(notch) 디자인이 확인된다. 하단에는 물리 홈 버튼이 제거된 풀스크린 디자인이 적용됐다. 상단 노치에는 아이폰X에 적용된 페이스ID는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후면에는 아이폰5S처럼 투톤 디자인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SE2는 후면에 글래스가 적용돼 무선 충전을 지원할 것이라는 루머도 돌고 있다. 이 밖에 측면 버튼은 전작과 동일하지만 하단에서는 3.5mm 헤드폰 젝이 보이지 않는다.

한편 이번에 유출된 CAD 도면은 지난주 해외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업체 올릭사(Olixar)에서 유출된 렌더링과 일치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nekok.phonekok&hl=ko

폰콕은 아이폰SE2 사전예약시에 활용해 보세요. 실시간최저가 비교앱입니다.

바로 신청도 가능하고 사전예약시 혜택도 많습니다. 

폰콕은 아이폰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최저가 구매시 많은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